정점 함수
2022. 7. 10. 17:31ㆍPublic/Shader
프로그래밍 가능한 정점단계.
정점 셰이더 함수가 실행된다.
이 함수는 appdata 데이터 구조체를 인자로 하고 두 번째 데이터 구조체인 v2f를 반환한다.
v2f vert(appdata v)
{
v2f o;
o.vertex = UnityObjectToClipPos(v.vertex);
return o;
}
정점 좌표 공간에서 레스터라이저가 사용하는 좌표 공간으로 변환한다. 이것을 UnityObjectToClipPos함수가 수행한다.
'Public > Shad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좌표 공간 (0) | 2022.07.10 |
---|---|
정점 색상 지원 (0) | 2022.07.10 |
프레그먼트 데이터 구조체 & 프레그먼트 함수 (0) | 2022.07.10 |
정점 데이터(appdata) 구조체 (0) | 2022.07.10 |
언릿 셰이더의 구조 (0) | 2022.07.10 |